Sunday 25 March 2018

가나의 외환 환율


외환 환율.


이 통화 변환기를 사용하는 자세한 지시 사항 : 왼쪽 스크롤 목록에서 변환하려는 통화를 선택하십시오. 스크롤링 화살표를 클릭하여 더 많은 통화 선택을 표시하십시오. 오른쪽 스크롤 목록에서 변환하려는 통화를 선택하십시오. 스크롤링 화살표를 클릭하면 더 많은 통화 선택을 볼 수 있습니다. amt & date를 입력하십시오. "Convert Now!"를 클릭하십시오. 단추.


그녀에게 최고의 성기를 선물하십시오.


남자가 침대에서 더 오래 머물 수있는 방법 n PE & ED는 원래 트렌 센드를 구입하지 마십시오.


저렴한 하드 드라이브, 3 년 GAU .. 그녀는 최고의 성기를 제공합니다.


남자가 침대에서 오래 머물 수있는 방법 n PE와 ED 학위 논문 작성자 Ghana.


석사 및 박사 학위 개인 가정 수업 지원.


모든 연령 및 수준의 학생들에게 적합합니다. 0246099277 Batakari Online을 구입하십시오.


미국 및 캐나다로 무료 배송. 2017 GADYC & GGD 상.


GREEN AFRICA DEVELOPMENT 청소년 대회 (GAD ANCIENT DRAGON POWER.


어떤 영적 문제에 대한 해결책 0575275900 침대에서 마지막으로 더 오래.


조기 사정 논문 작가 인 가나를 방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석사 및 박사 학위 논문 및 학위 논문 지원.


박사 과정, 박사 과정, 1 단계 과정, Turnitin MENS VITALITY.


다중 MACA 학위 논문 작성자 가나에게 오류를 교정합니다.


석사 및 PhD 학위 시추공 드릴링에 대한 지원.


시추공 드릴링 및 처리 공장 0271025023 사설 피아노 수업.


귀하의 집에서 편안함 0244229584 중국, EU, CA, DUBAI JOBS.


유연한 지불 조건. 전화 또는 whatsapp !! 짧은 숙박을위한 객실.


편안하고 경제적 인 레고 온 당뇨병 설탕 모니터의 객실.


당뇨병 혈액 설탕 모니터. UNOVERSE ASSISTANCE (0240250636)로 전화하십시오.


영적 자료 주문하기 +233279956270 무엇이 문제입니까?


가나 세디 (GHS)


가나 Cedi (GHS) 환율 오늘.


가나 Cedi (GHS) 환율 (가나 Cedi 통화 변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호주 달러와 기타 주요 통화 간의 상호 전환을 나열하고이 통화와 다른 통화 간의 환율도 나열합니다. 관심있는 통화 쌍의 기록 차트를 보거나 가나 Cedi (GHS) RSS 피드를 구독하여 가나 세디 환율을시기 적절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Short : GHS Long : Ghanaian Cedi 국가 : 심볼 : 중앙 은행 이름 : 가나 중앙 은행 웹 사이트 : bog. gov. gh 단위 : 1/100 센트 동전 : 지폐 :


인기있는 북남미 NSA 아시아 유럽 태평양 및 중동 PME 아프리카.


위 환율은 12 월 20,2017 16:59 UTC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페이지에 링크 - 만약 당신이 좋아하면 것인지 링크 가나 세디 (GHS) 환율. 복사하여 아래 HTML을 귀하의 페이지에 붙여 넣으십시오 :


GHS - 가나 Cedi.


가나 세디는 가나의 통화입니다. 우리의 통화 순위는 가장 인기있는 가나 세디 (Ghana Cedi) 환율이 USD에서 GHS로의 환율임을 보여줍니다. Cedis의 통화 코드는 GHS이고 통화 기호는 GH ¢입니다. 아래에는 가나 세디 환율과 환율 계산기가 나와 있습니다. XE 통화 응용 프로그램 및 웹 사이트를 통해 일일 요율 및 분석을 통해 통화 뉴스 레터를 구독하거나 XE 통화 블로그를 읽거나 이동 중에 GHS 요금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최고 GHS 환율.


통화 정보.


1/100 = 가나 Pesewa.


사용 빈도 : GH ¢ 1, 10Gp, 20Gp, 50Gp.


사용 빈도 : GH ¢ 5, GH ¢ 10, GH ¢ 20, GH ¢ 50, GH ¢ 1.


가나 세디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XE 환율 계산기.


왜 GHS에 관심이 있습니까?


중앙 은행 요금.


인기있는 통화 프로필.


XE 계정을 만드십시오.


Rate Alerts와 같은 프리미엄 X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가나 Cedi (GHS) 유통 환 비율 변환 계산기.


이 통화 변환기는 2017 년 12 월 20 일부터 환율이 적용됩니다.


통화의 왼쪽에있는 상자에서 변환 할 금액을 입력하고 & quot; 전환 & quot; 단추. 가나 세디 (Geda Cedis)와 1 개의 다른 통화를 표시하려면 다른 통화를 클릭하십시오.


가나 Cedi 통화는 안으로 있는다 가나 (GH, GHA). 가나 Cedi으로 분할된다 100 pesewas. 를 위해 환율은 가나 Cedi 최후로 위에 2021 년 12 월 20 일에 Yahoo를 재정립했다. GHS 개의 변환율에는 5 개의 유효 숫자가 있는다.


Ghana Banks & amp; 돈 - 여행자의 관점에서 외화를 다루는 것.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이 통화 계산기는 유용 할 것이라는 희망으로 제공되지만 보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조차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