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March 2018

대체 거래 시스템 규칙


대체 무역 시스템 - ATS.


'대체 무역 시스템 - ATS'란 무엇인가?


대체 거래 시스템은 거래소로 규제되지 않지만 구독자의 매수 주문 및 매도 주문을 매칭 할 수있는 장소입니다. 대체 거래 시스템은 전 세계적으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으며 상장 된 이슈에서 발견되는 유동성의 대부분을 설명합니다. 상황에 따라 유럽의 다자간 무역 시설, 전자 통신 네트워크 (ECN), 교차 네트워크 및 콜 네트워크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대체 무역 시스템 - ATS'를 깨기


대부분의 대체 거래 시스템 또는 ATS는 거래가 아닌 거래 중개인으로 등록되며 거래 상대방을 찾는데 집중합니다. 일부 국가 간 교환과 달리, 대체 거래 시스템은 거래에서 제외하는 것 이외의 방법으로 가입자 또는 징계 가입자의 행동을 통제하는 규칙을 설정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ATS는 전자적으로 주문을 매칭하지만 반드시 전자 제품 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러한 거래 시스템은 유동성에 액세스하기위한 대체 수단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종종 기관 투자자들은 ATS를 사용하여 국가 증권 거래소에서 많은 주식을 거래하는 대신 거래 상대방을 찾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ATS 거래가 국가 교환 주문서에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대중의 시각에서 거래를 감추도록 설계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형평에서 큰 지위를 구축하고자하는 헤지 펀드는 다른 투자자가 사전에 구매할 수 없도록 AT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ATS는 다크 풀 (dark pool)이라고도합니다.


증권 거래위원회 (SEC)는 대체 거래 시스템을 승인해야합니다. 최근에이 규제 기관은 고객 주문 흐름에 대한 거래 또는 기밀 고객 거래 정보 사용과 같은 위반에 대해 대체 거래 시스템에 대한 집행 조치를 강화했습니다. 이러한 위반은 규제가 적다는 가정하에 국가 거래보다 대체 거래 시스템에서 더 일반적 일 수 있습니다.


규정 ATS.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는 투자자를 보호하고 대체 거래 시스템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998 년 Regulation ATS를 도입했습니다. 이 규정은보다 엄격한 기록 관리가 요구되며 특정 보안 거래량의 5 % 이상에 도달하면 투명성 같은 문제에 대해보다 집중적 인보고를 요구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에는 Regulation ATS의 Rule 301 (b) (5) (ii)에 따른보고가 포함됩니다.


결론.


대체 거래 시스템은 거래소로 규제되지 않지만 자신의 가입자 기반 내에서 구매자와 판매자와 여전히 일치합니다. SEC는 승인을 신청하기 위해 대체 거래 시스템을 요구하며 Regulation ATS에 따라 적절한 기록을 유지할 것을 요구합니다.


OTC (ATS & Non-ATS) 투명성.


FINRA는 FINRA 규정에 따라 무역 거래보고 의무가있는 각 대체 거래 시스템 (ATS) 및 회원사에 대해 지연된 기준으로 장외 (OTC) 거래 정보를 게시합니다. ATS 외부의 "최소 (de minimis)"볼륨을 가진 회사에 대한 정보는 비 속성 기반으로 집계되고 게시됩니다.


거래 정보는 OTC 거래 회원사에서 직접 파생되어 FINRA의 주식 거래보고 시설에보고됩니다.


발행 된 정보 및 출판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규칙 6110 및 6610을 참조하십시오. 규제 통지 15-48 & amp; 16-14.


IND - OTC - 링크.


ATS가 FINRA 지분보고 시설에보고 한 총 무역 데이터를 봅니다.


서비스 경고, 문서 및 시스템 업그레이드의 변경 사항을 추적하십시오.


데이터 사이트 사용자 가이드 및 API 사양 다운로드


OTC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으십시오.


ATS 데이터는 분기 별로 집계되어 ATS 당 총 주식, 총 거래 및 평균 거래 규모를 표시합니다.


현재 SEC에 제출 된 양식 ATS를 보유하고있는 ATS (Fixed Income Alternative Trading System) 목록.


OTS 투명성 데이터에 나타나는 증권 거래 시스템 (ATS)의 목록으로 현재 SEC에 제출 된 양식 ATS를 보유하고 있거나 한 번에 제출 한 것입니다.


OTC 알림.


다음과 관련하여 정기 구독을 신청하십시오.


시스템 상태 시스템 업데이트 계획된 다른 중요한 이벤트를 업데이트합니다.


관련된 링크들.


OTC에 문의하십시오.


마이클 맥과이어 씨.


최고 준법 감시인.


Tradeweb Direct LLC.


미 대륙의 1177 애비뉴.


뉴욕, 뉴욕 10036.


재 : 대체 거래 시스템에서 특정 거래에 대한보고 의무에서 면제 구제 신청.


친애하는 Mr. McGuire :


시스템 상태.


OTC 투명성 데이터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습니다.


대체 무역 시스템 (ATS)


우리가 누락 된 톱 뉴스 소스 / 블로그.


왜이 뉴스 소스를 추천합니까?


관련 기사.


대체 거래 시스템 (ATS)은 증권 거래위원회 (SEC) 및 금융 서비스 기관 (FSA)과 같은 규제 당국이 승인 한 비 교환 거래 장소입니다. 가장 넓은 의미에서, ATS는 구매자와 판매자가 기존 금융 상품에서 거래를 실행할 수있는 대체 시스템 (보통 전자 시스템)입니다. 계측기에는 주식, 채권 및 파생 상품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ATS는 기존 장비를 거래 할 수있는 추가 유동성 풀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증권은 ATS에 등재 될 수 없습니다.


ATS에는 주로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및 b) 네트워크를 교차. ATS는 독점적 인 회사 또는 거래소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런던 증권 거래소는 바이칼이라는 자체 ATS를 도입 할 계획입니다.


17 CFR 242.301 - 대체 거래 시스템을위한 요구 사항.


(a) 섹션의 범위. 대체 교역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대체 교역 시스템이없는 한이 절의 (b) 항의 요건을 준수해야한다.


(1) 법 제 6 조 (15 U. S.C. 78f)에 의거하여 거래소로 등록된다.


(2) 집행위원회는 제한된 거래량에 기초한 거래소 등록을 면제 받았다.


(i) 법 (15 U. S.C. 78o (b) 및 78o-5)의 15 (b) 또는 15C 조에 따라 브로커 - 딜러로 등록되었거나 은행이고,


(ii) 증권 활동을 다음과 같은 도구로 제한합니다 :


(A) 법 제 3 조 (a) 항 (42) 호 (15 U. S.C. 78c (a) (42))에 정의 된 정부 증권;


(B) 본 section의 paragraph (a) (4) (ii) (A)에 포함 된 유가 증권만을 포함하는 환매 조건 및 환매 조건.


(C) 풋, 콜, 스 트래들, 옵션 또는 특권 이외의 정부 보안에 대한 풋, 콜, 스 트래들, 옵션 또는 특권 :


(1) 하나 이상의 국가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된다. 또는.


(2) 등록 증권 협회가 운영하는 자동 견적 시스템을 통해 어떤 견적이 보급되는지; 과.


(D) 상업 용지.


(5)이 절의 (b) 항의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요구 사항으로부터 그러한 대체 교역 시스템에 의한 신청 후에 집행 명령에 의하여 조건부 또는 무조건 면제된다. 위원회는 그러한 명령이 공공의 이익, 투자자의 보호, 그리고 국가 시장 체제에 대한 장애물의 제거 및 메커니즘의 완전성과 일치한다고 결정한 후에 만 ​​그러한 면제를 허용 할 것이다.


(b) 요구 사항. 본 section의 paragraph (a)에 의거하여이 Regulation ATS의 적용을받는 모든 대체 거래 시스템은 본 paragraph (b)의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한다.


(1) 브로커 - 딜러 등록. 대체 거래 시스템은 법 제 15 조 (15 U. S.C. 78o)에 따라 브로커 - 딜러로 등록해야한다.


(i) 대체 거래 시스템은 Form ATS, # xA7에 대한 초기 운영 보고서를 제출해야한다; 이 장의 지침에 따라 대체 거래 시스템으로 운영을 시작하기 적어도 20 일 전에, 또는 대체 거래 시스템이 1999 년 4 월 21 일까지 1999 년 5 월 11 일까지 운영되고 있다면이 장의 249.637.


(ii) 대체 교역 시스템은 대안 교역 시스템의 운영에 대한 중대한 변경을 시행하기 적어도 일 20 일 이전에 Form ATS에 대한 개정안을 제출해야한다.


(iii) 본 section의 paragraph (b) (2) (i)에 의거하여 제출 된 초기 운영 보고서에 포함 된 정보가 어떤 이유로 든 부정확하고 Form ATS에 대한 수정안으로서위원회에 이전에보고되지 않았다면, 대안 교역 시스템은 대체 교역 시스템이 운영되는 각 분기의 종료 후 30 일 이내에 그러한 정보를 수정하는 Form ATS에 대한 개정안을 제출해야한다.


(iv) 대체 거래 시스템은이 섹션의 (b) (2) (i), (ii) 또는 (iii)에 의거하여 제출 된 정보가 발견 된 후에 Form ATS에 이전에보고 된 Form ATS 수정 정보에 대한 수정안을 즉시 제출해야합니다 제기 할 때 부정확했다.


(v) 대체 교역 시스템은 대안 교역 시스템으로서의 운영을 중단 할 때 즉시 그 지시에 따라 Form ATS에 대한 운영 보고서의 중단을 제출해야한다.


(vi) 본 절 (b) (2)에 따라 제출 된 모든 통지 또는 수정은 & # x201C; 보고서 & # x201D; 섹션 11A, 17 (a), 18 (a) 및 32 (a), (15 USC 78k-1, 78q (a), 78r (a) 및 78ff (a))의 의미 내에서, 법의 해당 조항.


(vii) 본 절의 (b) (2) 항에 제공된 보고서는 워싱턴 DC의위원회의 주 사무소에서 시장 규제 부서 (Stop 10-2)에 의해 접수 된 것으로 간주된다. 이 절의 문단 (b) (2) (i)에서 (v)에 제공된 보고서의 원본은 반드시 대체 거래에 대한 지정 검사 기관인 자율 규제 기관에 의해 지정된 감시 요원에게 제출해야합니다 & # xA7에 의거 한 시스템; 위원회와 함께 제출하는 동시에이 장의 240.17d-1. 이 조 (b) 항 (9)에 의해 요구되는 보고서의 중복은 요청시 자율 규제 당국의 감시 요원에게 제공되어야한다. 본 절의 (b) (2) 항 및 (b) (9) 항에 따라 제출 된 모든 보고서는 제출시 기밀로 간주됩니다.


(3) 주문 표시 및 실행 액세스.


(i) 대체 거래 시스템은 대체 거래 시스템이있는 NMS 주식과 관련하여 본 절의 (b) (3) (ii) 항에 명시된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B) 지난 6 개월 중 적어도 4 개월 동안 효과적인 거래보고 계획에 의해보고 된 NMS 주식에 대한 일일 평균 거래량의 평균 일일 평균 거래량은 5 % 이상이었습니다.


(ii) 그러한 대체 매매 시스템은 국가 증권 거래소 나 국가 증권 협회에 대안 매매에서 한 명 이상의 사람에게 표시된 NMS 주식의 최고 매수 가격과 최저 매도 가격의 주문 가격과 크기를 제공해야한다. 시스템으로, & # xA7에 따라 벤더에게 국가 증권 거래소 또는 국가 증권 협회가 제공 한 견적 데이터에 포함; 242.602.


(iii) 본 절의 (b) (3) (ii)에 따라 표시된 모든 명령과 관련하여 대체 거래 시스템은 국가 증권 거래소 나 국가 증권 협회에 접근 할 수있는 브로커 - 딜러에게 제공해야한다. 대체 거래 시스템은 본 section의 paragraph (b) (3) (ii)에 따라 표시된 주문의 가격과 크기, 그러한 주문과의 거래를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


(A) 해당 브로커 - 딜러가 거래소 또는 협회가 표시 한 다른 주문과의 거래를 수행하는 능력과 동등하다. 과.


(B) 가장 높은 가격의 구매 주문 또는 가장 낮은 가격의 판매 주문의 가격으로, 그러한 가격으로 입력 된 가격 주문의 누적 크기 또는 해당 브로커 - 딜러가 찾는 집행 크기 중 적은 금액으로 표시됩니다.


(4) 수수료. 대체 거래 시스템은 국가 증권 거래소 또는 국가 증권 협회를 통해 대체 거래 시스템에 접근하는 브로커 - 딜러에게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아야하며 (b) (3) 항에 의해 요구되는 대체 거래 시스템에 대한 동등한 액세스와 상충한다. iii). 또한, 이 절의 (b) (3) (ii) 및 (b) (3) (iii)에 따라 대체 거래 시스템이 가격 및 주문 규모를 제공하는 국가 증권 거래소 또는 국가 증권 협회가 그러한 국가 증권 거래소에 표시된 견적에 대한 접근성 또는 그러한 국가 증권 협회가 운영하는 시장에 대한 일관성을 보장하기 위해 고안된 규칙에 따라, 대안 거래 시스템은 회원국에 대해 반대하는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거나 그러한 규칙에 의해 수립 된 동등한 접근의 기준에 의해 요구되는 방식 또는 이에 부합하지 않는 방식.


(i) 대체 교역 시스템은이 절의 (b) (5) (ii)의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하며, 만일 이전 6 개월 중 적어도 4 개 기간 동안 그러한 대체 교역 시스템이


(A) 어떤 NMS 주식과 관련하여, 효과적인 거래보고 계획에 의해보고 된 그 증권의 평균 일일 거래량의 5 퍼센트 이상;


(B) NMS 주식이 아니고 자율 규제 기관에보고 된 지분 증권의 경우 자율 규제 기관이 계산 한 해당 일 평균 거래량의 5 % 이상 그러한 거래가보고되는 경우;


(C) 지방 증권과 관련하여 미국에서 거래되는 평균 일일 거래량의 5 퍼센트 이상; 또는.


(D) 기업 채무 증권과 관련하여 미국에서 거래되는 일 평균 거래량의 5 % 이상.


(A) 거래 시스템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하기위한 서면 표준을 수립한다.


(B)이 절의 (b) (5) (ⅱ) (A) 절에 따라 설정된 기준을 부당하거나 차별적 인 방법으로 적용하여 그러한 대체 무역 시스템에 의해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한 접근을 불합리하게 금지 또는 제한하지 않는다. ;


(C) 기록을 작성하고 보관하십시오 :


(1) 모든 가입자에게 그러한 접근을 허가하는 이유를 포함하여 모든 접근 허가 과.


(2) 접근 거부 및 제한에 대한 각 신청자의 접근 및 이유에 대한 모든 거부 또는 제한; 과.


(D) 보조금, 거부 및 접근 제한과 관련하여 양식 ATS-R (& # xA7; 249.638)에 필요한 정보를보고하십시오.


(iii) 본 section의 paragraph (b) (5) (i)에도 불구하고, 대체 거래 시스템이이 section의 (b) (5) (ii)의 요구 사항을 준수 할 것을 요구하지 않아야한다 체계:


(B) 그러한 고객의 명령은 대체 거래 시스템의 직원을 제외한 어떤 사람에게도 표시되지 않는다. 과.


(C) 그러한 명령은 효과적인 거래보고 계획에 의해 보급되거나 그러한 가격에서 파생 된 그러한 담보에 대한 가격으로 집행된다.


(6) 자동화 시스템의 용량, 무결성 및 보안.


(i) 대체 교역 시스템은 이전 6 개월 중 적어도 4 개 기간 동안 그러한 대체 교역 시스템이 다음을 갖 으면이 절의 (b) (6) (ii)의 요건을 준수해야한다.


(A) 지방 증권과 관련하여 미국에서 거래되는 평균 일일 거래량의 20 % 이상; 또는.


(B) 기업 채무 증권과 관련하여 미국에서 거래되는 평균 일일 거래량의 20 % 이상.


(ii) 주문 입력, 주문 전달, 주문 실행, 거래보고 및 무역 비교를 지원하는 시스템과 관련하여 대체 거래 시스템은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A) 합리적인 현재 및 미래 용량 산정을 수립한다;


(B) 중요한 시스템의 용량 스트레스 테스트를 정기적으로 수행하여 정확하고시의 적절하며 효율적인 방법으로 거래를 처리하는 시스템의 능력을 결정합니다.


(C) 시스템 개발 및 테스트 방법론을 검토하고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위한 합리적인 절차를 개발하고 구현한다.


(D) 내부 및 외부 위협, 물리적 위험 및 천재 지변에 대한 시스템 및 데이터 센터 컴퓨터 운영의 취약성을 검토합니다.


(E) 적절한 비상 계획 및 재해 복구 계획 수립;


(F) (b) (6) (ii) (A) ~ (E) 항을 보장하기위한 대체 거래 시스템의 통제에 대해 매년 확립 된 감사 절차 및 기준에 따라 독립적 인 검토를 수행한다. 섹션이 충족되고 독립적 검토의 권고 및 결론을 포함하는 보고서의 고위 경영진에 의한 검토를 수행합니다. 과.


(G) 중대한 시스템 가동 중단과 중요한 시스템 변경 사항을위원회 직원에게 즉각 통보한다.


(iii) 본 section의 paragraph (b) (6) (i)에도 불구하고, 대체 거래 시스템이이 section의 (b) (6) (ii)의 요구 사항을 준수 할 것을 요구하지 않아야한다 체계:


(B) 그러한 고객의 명령은 대체 거래 시스템의 직원을 제외한 어떤 사람에게도 표시되지 않는다. 과.


(C) 그러한 명령은 효과적인 거래보고 계획에 의해 보급되거나 그러한 가격에서 파생 된 그러한 담보에 대한 가격으로 집행된다.


(7) 검사, 검사 및 조사. 대체 교역 시스템은위원회, 또는 자율 규제 기관에 의해 수행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그 구내, 시스템 및 기록의 검사 및 검사를 허용하고 가입자의 검사, 검사 또는 조사에 협조해야한다. 그러한 가입자는 회원입니다.


(i) & # xA7;에 명시된 기록을 작성하고 최신으로 유지하십시오. 242.302; 과.


(ii) & # xA7에 명시된 기록 보존; 242.303.


(i) 본 절의 발효 일 이후에 시장이 운영 된 각 분기의 종료 후 30 일 이내에 Form ATS-R (& # xA7;이 장의 249.638)에 필요한 정보를 제출하십시오. 과.


(ii) 대체 거래 시스템이 작동을 중지 한 후 10 일 이내에 Form ATS-R이 요구하는 정보를 제출하십시오.


(10) 거래 정보의 기밀 취급을 보장하는 절차.


(i) 대체 거래 시스템은 가입자의 기밀 거래 정보를 보호하기위한 적절한 보호 장치 및 절차를 수립해야한다. 그러한 안전 장치 및 절차는 다음을 포함한다.


(A) 시스템을 운영하거나 이러한 또는 다른 적용 가능한 규칙을 준수 할 책임이있는 대체 거래 시스템의 직원에 대한 가입자의 기밀 거래 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B) 자신의 계좌로 거래하는 대체 거래 시스템의 직원을 통제하는 표준을 이행한다. 과.


(ii) 대체 무역 시스템은 본 절의 (b) (10) (i)에 따라 수립 된 안전 조치 및 절차가 준수되도록 적절한 감독 절차를 채택하고 이행해야한다.


(11) 이름. 대체 거래 시스템은 그 이름에 & # x201C; 교환, & # x201D; & # x201C; 교환, & # x201D; & # x201C; 주식 시장. & # x201D;


이것은 본 CFR Part에 대한 규칙 제정 권한을 제공하는 미국 법전 섹션, Statutes at Large, 공법 및 대통령 문서 목록입니다.


데이터베이스를 매주 새로 고침해도 정확하거나 최신 상태가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정확도에 대한 더 많은 제한 사항은 GPO 사이트에서 설명합니다.


미국 법전.


제목 17은 06-Sep-2017 03:43에 게시되었습니다.


다음은이 날짜 이후에 17 CFR Part 242와 관련하여 연방 관보에 공표 된 모든 규칙, 제안 된 규칙 및 고지 (시간 순으로)입니다.


2016-12-23; vol. 81 # 247 - 2016 년 12 월 23 일 금요일.


81 FR 94251 - 통합 감사 추적.


위원회는 1934 년 증권 거래법에 의거하여 임시 규칙 608T에 관한 고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원회는 규칙 608T의 만료 시간으로 2016 년 11 월 16 일 12:01 a. m.을 지정했습니다. 그 이후 규칙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81 FR 53546 - 규정 SBSR-보고 및 보안 기반 스왑 정보 보급.


증권 거래위원회 ( "SEC"또는 "위원회")는 Regulation SBSR보고 및 보안 기반 스왑 정보 보급 ( "Regulation SBSR")에 대한 특정 개정안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Regulation SBSR의 새로운 Rule 901 (a) (1)은보고를 위해 플랫폼 (즉, 위원회에 등록되었거나 등록 면제 된 국가 증권 거래소 또는 보안 기반 스왑 실행 시설)을 필요로합니다 해당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보안 기반 스왑이 삭제에 제출됩니다. 규정의 신규 규칙 901 (a) (2) (i) (i) SBSR은 등록 된 청산 대행 기관이 상대방 인 증권 기반 스왑을보고하도록 요구합니다. 위원회는 규칙 901 (a)에 대해 새로 채택 된 개정안과 등록 된 보안 기반 스왑 데이터 저장소 ( "SDR")에 보안 관련 정보를 제공하도록 요구하는 개정안에 비추어 Regulation SBSR의 다른 조항에 대한 일부 수정 조항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비 유상 기반으로 정보의 사용자에게 공개적으로 보급하는 데 필요한 거래 기반 스왑 거래 데이터. 위원회는 Regulation SBSR의 규제보고 및 공공 보급 요구 사항을 추가 유형의 국경 보안 기반 스왑으로 확대하기 위해 Rule 908 (a)에 대한 개정안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위원회는 Prime Brokerage 거래에 대한 Regulation SBSR의 적용 및 승인 된 증권 기반 스왑 할당에 관한 지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위원회는 이전에 규정 준수 날짜를 명시하지 않은 Regulation SBSR 부분에 대해 새로운 준수 계획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81 FR 49432 - 주문 처리 정보의 공개.


증권 거래위원회 ( "Commission"또는 "SEC")는 1934 년 증권 거래법 ( "Exchange Act")에 따라 Regulation National Market System ( "Regulation NMS")의 Rules 600 및 606을 개정 제안 할 것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브로커 - 딜러가 주문에 대한 라우팅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특히, 기관 주문과 관련하여위원회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브로커 - 딜러에게 고객의 기관 주문에 대한 라우팅 및 실행과 관련된 구체적인 공개를 요구하도록 규제 NMS 규칙 606을 개정 할 것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지난 6 개월. 위원회는 또한 중개인 - 중개인이 고객의 취급과 관련하여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한 집계 된 정보를 작성하도록 규제 NMS의 규칙 606을 개정 할 것을 제안하고있다. 각 분기 별 제도적 주문. 소매 주문과 관련하여 집행위원회는 규칙 606에 의거하여 주문 주문 정보를 시장성이 있거나 비 시장성 범주로 분류하여 지불액의 순액 총계를 공개하도록 요구함으로써 현재 주문 라우팅 공개에 대한 목표를 강화하도록 제안하고 있습니다 브로커 - 딜러가 주문 흐름 약정 및 이익 공유 관계에 대한 지불 조건을 설명하도록 요청한 특정 주문 장소에서 브로커 - 딜러가받은 거래 환급액, 받은 수익 공유 관계로부터의 지불, 지불 된 거래 수수료 주문 라우팅 의사 결정에 영향을 줄 수있는 특정 장소 및 목록 시장별로 소매 주문 라우팅 정보를 나누기위한 요구 사항을 제거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요구 사항과 관련하여위원회는 규칙 606에 대한 제안 된 개정안에서 사용되는 여러 가지 새로 정의 된 용어를 포함하도록 규정 NMS의 규칙 600을 개정 할 것을 제안하고있다. 위원회는 또한 규정 605 및 606을 개정 할 것을 제안하고있다 NMS는 공공 질서 집행 및 주문 발송 보고서를 3 년 동안 공개적으로 이용할 수있게하고 규칙 607을 준수하도록 요구합니다. 마지막으로, 위원회는 거래법에 따라 규칙 3a51-1 (a)를 개정 할 것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 Regulation 13D-G의 Rule 13h-1 (a) (5); 규정 M의 규칙 105 (b) (1); 규제 SHO의 규칙 201 (a) 및 204 (g); 규제 NMS의 600 (b), 602 (a) (5), 607 (a) (1), 611 (c) 이 제안 된 규칙의 결과로서 상호 참조를 갱신하기 위해 규칙 SCI의 규칙 1000을 포함한다.


80 FR 81454 - 규제 시스템 준수 및 무결성; 보정.


증권 거래위원회 (Commission)는 1934 년 증권 거래법 ( "Exchange Act")에 따라 규제 시스템 준수 및 규제 (Regulation SCI)에 관한 규칙을 수정하고 규제 ATS에 대한 개정안을 (ATS), 계획 처리자 및 면제 청산 기관 (총칭하여 "SCI 실체")에 적용되는 거래법 (Exchange Act)을 포함하여 모든 자율 규제 기관에 적용됩니다.


80 FR 80998 - NMS 스톡 대체 거래 시스템의 규제.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는 1934 년 증권 거래법 (NTSC)에서 거래하는 대체 거래 시스템 ( "ATS")에 적용되는 Regulation ATS의 규제 요건을 1934 년 증권 거래법 (이하 "NMS 주식 ATSs"라고 함). 소위 "다크 풀 (dark pools)"을 포함합니다. 첫째, 위원회는 Regulation ATS가 NMS Stock을 운영하는 브로커 - 딜러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Form ATS-N을 채택하도록 개정 할 것을 제안합니다 ATS ( "브로커 - 딜러 운영자")와 NMS Stock ATS와 관련된 브로커 - 딜러 운영자 및 그 계열사의 활동, ATS의 운영 방식에 대한 자세한 정보 제공. 둘째, 위원회는 위원회의 인터넷 웹 사이트에 특정 양식 ATS-N 서류를 게시하고 웹 사이트가있는 각 NMS 증권 ATS가 NMS 증권 ATS 웹 사이트에 게시하도록 요구함으로써 ATS-N 양식에 대한 신고를합니다 필요한 문서를 포함하고있는 Commission 's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URL 하이퍼 링크. 셋째, 위원회는 NMS와 관련하여 Exchange Act Rule 3a1-1 (a) (2)에 의거하여 "교환"의 정의를 면제받을 자격이 있는지 여부를위원회가 결정할 수 있도록 Regulation ATS를 개정 할 것을 제안하고있다 NMS Stock ATS의 Form ATS-N을 효력을 발휘하거나 통지 및 청문 기회 후에 비효율적으로 선언 할 수 있습니다. 넷째, 청문회 및 청문회 기회를 제공 한 후위원회는 "제안"의 정의에서 면제를 정지, 제한 또는 철회 할 수있다. 다섯째, 위원회는 가입자 보호를위한 ATS의 안전 장치 및 절차를 요구할 것을 제안하고있다. 기밀 거래 정보를 작성해야합니다. 또한위원회는 Regulation ATS 및 Exchange Act Rule 3a1-1 (a)에 부합하는 변경을 제안합니다. 또한위원회는 NMS 주식 이외의 유가 증권 거래를 촉진하는 ATS에 대한 Exchange Act Rule 3a1-1 (a)에 따라 면제 요건을 "교환"의 정의에서 변경하는 것에 대한 의견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집행위원회는 브로커 - 딜러에 의한 기관 고객 주문의 처리 및 경로 설정에 대한 투명성을 제고하기 위해 Exchange Act Rules 600 및 606을 개정하기위한 검토에 대한 의견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80 FR 27444 - 미국 이외의 국가와 연결된 보안 기반 스왑 트랜잭션에 특정 타이틀 VII 요구 사항을 적용하는 경우. 미국 지회 또는 사무실 또는 미국 지사 또는 대리인 사무실에 위치한 인사에 의해 배치, 협상 또는 실행되는 개인의 거래 활동.


증권 거래위원회 ( "SEC"또는 "위원회")는 1934 년 증권 거래법 ( "증권 거래법")의 특정 조항의 적용을 다루기 위해 제안 된 수정안 및 재 제안 된 규칙을 위해 발행하고 있습니다 Dodd-Frank 월 스트리트 개혁 및 소비자 보호법 ( "Dodd-Frank Act") 타이틀 VII의 자막 B를 통해 보안 기반 스왑 활동을 교차시킵니다. 위원회는 비 미국인의 보안 기반 스왑 딜링 활동과 관련된 보안 기반 스왑 거래에 대한 최소 제한 예외 적용을 다루는 Exchange Act 규칙 3a71-3 및 3a71-5에 대한 개정안을 제안하고있다 미국 지사 또는 사무실에 위치한 사람의 직원 또는 미국 지사 또는 사무실에 위치한 그러한 사람의 직원에 의해 수행, 협상 또는 실행될 수 없습니다. 집행위원회는 또한 미국 비즈니스 및 외국인 등록 업무에 대한 외부 업무 수행 요건의 적용 가능성을 다루기 위해 Exchange Act 규칙 3a71-3 (c)를 다시 제안하고 Exchange Act 규칙 3a71-3 (a)에 대한 특정 개정안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기반 스왑 딜러. 위원회는 또한 규제 SBSR에 대한 개정 제안을 통해 비 미국 내 인원 또는 비 미국 내 인원의 인원에 의해 조정, 협상 또는 집행되는 거래에 규제보고 및 공개 보급 요건을 적용합니다. 등록 된 브로커 - 딜러 (등록 된 보안 기반 스왑 실행 기관을 포함하여)와 관련된 특정 문제와 함께 등록 된 브로커 - 딜러 (등록 된 보안 기반 스왑 실행 기관 포함) 기반 스왑 실행 시설)에 등록 된 브로커 - 딜러에 의해 또는이를 통해 영향을받는 특정 거래를보고합니다.


80 FR 14564 - 규정 SBSR보고 및 보안 기반 스왑 정보 보급.


Dodd-Frank 월 스트리트 개혁 및 소비자 보호법 ( "Dodd-Frank Act")의 Title VII ( "Title VII") 섹션 763 및 섹션 766에 따라 증권 거래위원회 (SEC 또는 " 위원회 ")는 1934 년 증권 거래법 ("증권 거래법 ")에 따라 규제 SBSR보고 및 증권 기반 스왑 정보 보급 ("Regulation SBSR ")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규정 SBSR은 등록 된 보안 기반 스왑 데이터 저장소 ( "등록 된 SDR") 또는위원회에 보안 기반 스왑 정보보고 및 등록 된 SDR에 의한 보안 기반 스왑 거래, 볼륨 및 가격 정보 공개를 제공합니다. 등록 된 SDR은 거래 데이터를보고하고 유포하는 방법에 관한 특정 정책과 절차를 수립하고 유지해야하며 등록 된 SDR 등록자는 등록 된 보안 기반 스왑 딜러 또는 등록 된 주요 보안 기반 스왑 참가자에게 정책을 수립하고 유지해야하며 해당보고 의무를 준수 할 수 있도록 합리적으로 설계된 절차. 규제 SBSR은 규제 준수 및 규제 준수를 통해 시장 참여자가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 있도록하는 규정뿐만 아니라 규제보고 및 공개 보급 요구 사항을 국경 간 보안 기반 스왑 활동에 적용하는 조항을 포함합니다. 마지막으로 Regulation SBSR은 등록 된 SDR에게 증권 정보 처리자로서위원회에 등록하도록 요구합니다.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 "SEC"또는 "Commission")은 규정 SBSR보고 및 보안 기반 스왑 정보 보급 ( "Regulation SBSR")에 대한 새로운 규칙 및 규칙 개정안을 제안합니다. 구체적으로, Regulation SBSR의 규정 901 (a) (1)은위원회 (등록 또는 면제 된 국가 증권 거래소 또는 증권 기반 스왑 실행 시설 (SB SEF))를 필요로합니다. 등록 된 보안 기반 스왑 데이터 저장소 ( "등록 된 SDR")에 해당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보안 기반 스왑을보고하여 클리어링합니다. 규정 SBSR의 제안 된 규칙 901 (a) (2) (i)은 등록 된 청산 기관이 등록 된 SDR에 거래 상대방 인 모든 보안 기반 스왑을보고하도록 요구합니다. 위원회는 규칙 901 (a)에 대한 제안 된 개정안을 반영하여 Regulation SBSR의 다른 조항에 대한 일정한 변경 사항을 제안하고 등록 된 SDR이 보안 관련 사용자에 대한 요금을 부과하거나 사용 제한을 부과하는 것을 금지하는 새로운 규칙을 제안합니다. 스왑 거래 데이터를 공개적으로 유포해야합니다. 또한위원회는 Prime Brokerage 거래에 Regulation SBSR을 적용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공개 된 스왑의 정리에 대한보고 및 공개 보급에 대한 지침을 제안합니다. 마지막으로 연방 통신위원회는 규정 SBSR에서 준수 날짜를 명시하지 않은 부분에 대해 새로운 준수 계획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79 FR 72252 - 규제 시스템 준수 및 무결성.


증권 거래위원회 (Commission)는 1934 년 증권 거래법 ( "증권 거래법") 및 증권 거래법에 의한 규제 ATS 개정안에 따라 새로운 규제 시스템 준수 및 규제 ( "규제 SCI")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규제 SCI는 특정 자율 규제 기관 (등록 된 청산 기관 포함), 대체 거래 시스템 (ATS), 계획 처리자 및 면제 청산 기관 (총칭하여 "SCI 기관")에 적용되며 이러한 SCI 단체가 규제 된 활동을 수행하는 데있어 자동화 된 시스템과 관련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78 FR 44771 - 규칙 제 506 조 및 규칙 제 144A 제소에서 일반적인 청탁 및 일반 광고에 대한 금지 조항 삭제.


우리는 Jumpstart Our Business Startup Act의 201 (a) 절을 이행하기 위해 1933 년 증권법에 따라 Regulation D의 Rule 506 및 Rule 144A에 대한 개정안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규칙 506에 대한 개정은 발행자가 규칙 506에 따라 유가 증권을 제안하고 판매하는 일반적인 권유 또는 일반 광고에 종사 할 수 있도록 허용하지만, 증권의 모든 구매자는 공인 된 투자자이고 발행자는 그러한 구매자가 공인 된 투자자임을 확인하기위한 합리적인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 규칙 506의 개정에는 자연인 구매자에 대한 검증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발행자가 사용할 수있는 비 독점적 방법 목록도 포함됩니다. 규칙 144A에 대한 개정은 유가 증권이 자격을 갖춘 기관 구매자가 아닌 사람에게 제공 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으나, 유가 증권이 판매 인과 판매자를 대리하는 사람에게 합법적으로 믿을만한 사람에게만 판매되는 경우에 한합니다 . 우리는 또한 Form D를 개정하여 Rule 506 제안에서 일반적인 권유 또는 일반 광고를 허용하는 조항에 의존하는지 여부를 발행인이 알리도록 요구합니다. 또한 오늘 별도의 발표에서 Dodd-Frank 월스트리트 개혁 및 소비자 보호법 926 항을 시행하기 위해 규칙 506에 대한 개정안을 채택하여 발행인 및 기타 시장 참여자가 규칙 506에 의거하여 "중범 죄 및 기타 ' 나쁜 배우들 & "규칙 506 행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 별도의 공개 판으로 Rule의 시장 관행 발전을 평가할 수있는위원회의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Regulation D, Form D 및 Rule 156에 대한 증권법에 따른 여러 개정안을 발표하기도했습니다 (Jumpstart Our Business Startups Act) 제 201 조 (a) (1) 조항의 이행과 관련하여 제기 된 의견을 참고하십시오.


78 FR 30800 - 보안 기반 스왑에 적용되는 특정 제정 된 제정 릴리스 및 정책 진술 문에 대한 주석 기간 재개.


증권 거래위원회 (SEC)는 보안 기반 스왑 ( "SB 스왑") 및 SB 스왑 시장 참여자와 관련하여 제안 된 연방 규정 및 연방 규정에 게시 된 뛰어난 규칙 작성 릴리스에 대한 의견 수렴 기간을 재개하고 있습니다 Dodd-Frank 월가 개혁 및 소비자 보호법 ( "Dodd-Frank Act") 및 1934 년 증권 거래법 ( "Exchange Act")의 타이틀 VII의 특정 조항에 따라, "제안 된 규칙"). 또한위원회는 6 월 연방정서에 발표 된 거래법 및 도드 - 프랭크 법에 따라 채택 된 보안 기반 스왑에 적용되는 최종 규칙 준수 일람에 관한 일반 정책 성명서에 대한 논평 기간을 재개하고 있습니다 2012 년 4 월 14 일 (이하 "정책 선언문"). 이 의견 기간의 재개는 이해 관계자가 Dodd Title VII에 의해 채택되어야하는 실질적으로 모든 규칙에 대한위원회의 제안에 비추어 제안 된 규칙과 정책 선언문을 분석하고 논평 할 수있는 추가 시간을 허용하기위한 것이다 - Frank Act, its proposal of rules and interpretations addressing the application of the SB swap provisions of Title VII of the Dodd-Frank Act to cross-border SB swap transactions and non-US persons that act in capacities regulated under the Dodd-Frank Act (the “Cross-Border Proposed Rules”), and the Commodity Futures Trading Commission's (the “CFTC”) adoption of substantially all of the rulemakings establishing the new regulatory framework for swaps. All comments received to date on the Proposed Rules and the Policy Statement will be considered and need not be resubmitted.


On March 25, 2013, the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Commission”) published in the Federal Register a proposed rule, Regulation Systems Compliance and Integrity (“Regulation SCI”) under the Securities Exchange Act of 1934, for public comment. Proposed Regulation SCI would apply to certain self-regulatory organizations (including registered clearing agencies), alternative trading systems (“ATSs”), plan processors, and exempt clearing agencies subject to the Commission's Automation Review Policy (collectively, “SCI entities”), and would require these SCI entities to comply with requirements with respect to their automated systems that support the performance of their regulated activities. The Commission is extending the time period in which to provide the Commission with comments.


The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SEC” or “Commission”) is publishing for public comment proposed rules and interpretive guidance to address the application of the provisions of the Securities Exchange Act of 1934, as amended (“Exchange Act”), that were added by Subtitle B of Title VII of the Dodd-Frank Wall Street Reform and Consumer Protection Act (“Dodd-Frank Act”), to cross-border security-based swap activities. Our proposed rules and interpretive guidance address the application of Subtitle B of Title VII of the Dodd-Frank Act with respect to each of the major registration categories covered by Title VII relating to market intermediaries, participants, and infrastructures for security-based swaps, and certain transaction-related requirements under Title VII in connection with reporting and dissemination, clearing, and trade execution for security-based swaps. In this connection, we are re-proposing Regulation SBSR and certain rules and forms relating to the registration of security-based swap dealers and major security-based swap participants. The proposal also contains a proposed rule providing an exception from the aggregation requirement, in the context of the security-based swap dealer definition, for affiliated groups with a registered security-based swap dealer. Moreover, the proposal addresses the sharing of information and preservation of confidentiality with respect to data collected and maintained by SDRs. In addition, the Commission is proposing rules and interpretive guidance addressing the policy and procedural framework under which the Commission would consider permitting compliance with comparable regulatory requirements in a foreign jurisdiction to substitute for compliance with requirements of the Exchange Act, and the rules and regulations thereunder, relating to security-based swaps ( i. e., “substituted compliance”). Finally, the Commission is setting forth our view of the scope of our authority, with respect to enforcement proceedings, under Section 929P of the Dodd-Frank Act.


78 FR 18084 - Regulation Systems Compliance and Integrity.


The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Commission”) is proposing Regulation Systems Compliance and Integrity (“Regulation SCI”) under the Securities Exchange Act of 1934 (“Exchange Act”) and conforming amendments to Regulation ATS under the Exchange Act. Proposed Regulation SCI would apply to certain self-regulatory organizations (including registered clearing agencies), alternative trading systems (“ATSs”), plan processors, and exempt clearing agencies subject to the Commission's Automation Review Policy (collectively, “SCI entities”), and would require these SCI entities to comply with requirements with respect to their automated systems that support the performance of their regulated activities.


77 FR 45722 - Consolidated Audit Trail.


The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Commission”) is adopting Rule 613 under the Securities Exchange Act of 1934 (“Exchange Act” or “Act”) to require national securities exchanges and national securities associations (“self-regulatory organizations” or “SROs”) to submit a national market system (“NMS”) plan to create, implement, and maintain a consolidated order tracking system, or consolidated audit trail, with respect to the trading of NMS securities, that would capture customer and order event information for orders in NMS securities, across all markets, from the time of order inception through routing, cancellation, modification, or execution.


77 FR 18684 - Net Worth Standard for Accredited Investors.


We are making a technical amendment to Regulation D and conforming changes to certain other rules. Regulation D was last amended in Release No. 33-9287 (December 21, 2011), which was published in the Federal Register on December 29, 2011. Those amendments became effective on February 27, 2012. Due to a typographical error in that release, the Preliminary Notes to Regulation D were inadvertently deleted from Regulation D. We are restoring the deleted text as new Rule 500. The deleted text is not being restored as Preliminary Notes in order to comply with current Federal Register codification standard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