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다양 화 전략의 장점과 단점


기업 전략 다변화의 장단점.


전략적으로 즐겁지만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실행하기는 어렵습니다.


Comstock 이미지 / Comstock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다각화 된 사업] | 사업 다각화의 단점 2 [사업 전략] | 장점 & amp; 비즈니스 전략 3의 단점 [장점] | 장점 & amp; 관련없는 사업으로의 다변화의 단점? 4 [제품 다양 화 전략] | 제품 다양 화 전략.


성공을위한 몇 가지 전략을 갖는 것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좋은 아이디어 인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사실 사업 계획에는 성장하고 확장하고 번영 할 수있는 여러 기회가 있음을 시사하는 시장 조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략은 모두 자체 위험을 수반합니다. 즉, 기회를 늘리면 회사가 더 많은 함정에 빠질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전략의 다양 화를 통해 재정적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합작 회사에 진입하거나 다른 회사를 인수하면 이익, 현금 흐름 및 차입 권한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기업은 벤처 기업의 수익성 대비 수익성을 오판하고 있습니다. 귀사가 전략을 다각화하는 방법으로 다른 회사와 관계를 맺게되면 투자 수익에 대한 비용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시장 점유율.


전략을 다양 화하면 시장 점유율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거나 새로운 지역을 탐색하거나 새로운 고객 그룹을 목표로함으로써 고객 기반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이러한 각각의 움직임은 더 많은 경쟁, 고객 선호도의 잠재적 변화 및 신기술로 인해 제품 또는 서비스가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위협은 마케팅 및 제품 제공에 대한 지출을 늘리는 동안 머리를 뒤엎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다각화 된 전략은 돈을 요구하기 때문에 모든 전략이 효과가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직원 수, 이윤 또는 매출면에서 성장을 측정하든 관계없이 다양한 전략을 사용하면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참여하지 않은 산업으로 이동하여 독립 비즈니스와 매우 유사한 자회사를 구성하고 다양한 전략의 일환으로 글로벌 마케팅을 도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활동을 동시에 관리 할 수없는 위험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이익으로 먹는 비효율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 자회사가 독립적으로 소모품을 주문한 경우 주문을 복제하여 마케팅에 사용할 수있는 돈을 지출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각 전략이 스스로 지불해야합니다.


위험 보호.


다각화해야하는 한 가지 이유는 실패의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제품 "A"가 실패하면 신제품 "B"와 "C"가 제대로 작동하고 손실을 보충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성공적인 지역 마케팅은 부진한 판매 지역을 보완하는 수익성 높은 기회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위험 요소 보호는 비용 부담으로 발생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돈을 지불하지 않는 전략에 돈을 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낭비되는 돈을 다른 전략으로 보충하더라도 가장 효과적인 노력에 초점을 맞춘 덜 다각화 된 전략으로 더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4)


저자에 관하여.


Kevin Johnston은 Ameriprise Financial, Rutgers University MBA 프로그램 및 Evan Carmichael에 기고합니다. 그는 New York Daily News, & # 34;와 같은 간행물을 위해 비즈니스, 마케팅, 금융, 판매 및 투자에 관해 썼습니다. & # 34; 사업 연령 & # 34; & # 34; 국가 비즈니스 & # 34; 그는 ADP, Standard and Poor 's 및 Bank of America와 같은 회사에 대한 크레딧을 가진 교수 디자이너입니다.


사진 크레딧.


Comstock 이미지 / Comstock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장점] | 다양 화의 이점 및 위험.


[제품 개발 전략] | 시장 및 제품 개발 전략의 장점과 단점.


[전사적 전략] | 기업 차원 전략의 유형.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전략 기차.


소기업 전략적 개발 교육.


무관 한 다변화의 장점과 단점 :


환경과 회사의 자원을 철저히 분석 한 후에 만 ​​신중하게 개발되고 수행되는 무관 한 다각화는 대개 훌륭한 재무 결과를 가져옵니다. 그러나 모든 경우에 높은 위험 가능성이있는 낮은 위험 투자 여야합니다. 회사 인수의 일부 경우, 이 다양 화는 주요 비즈니스 활동을위한 현금 흐름에 추가되는 계절적 경기 침체 기간에 자금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경제의 다른 분야를 통해 위험을 분산. 비즈니스 활동의 침체가 회사의 주요 비즈니스의 침체와 일치하지 않는 산업을 확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관련이없는 성공적인 다각화를 달성하려면 각 사업 활동을 면밀히 파악하고 가장 작은 문제조차도 적시에 파악하고 해결하는 훌륭한 관리 기술이 필요합니다. 비즈니스 활동의 수가 많을수록 전체 관리 작업이 더 어려워집니다. 많은 경우 무관 한 비즈니스 활동의 전반적인 성과가 개별 비즈니스 활동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매니저가 예외적으로 재능 있고 집중하지 않는 한 더 나쁜 것입니다. 원칙적으로 비 관련 다각화 전략을 실행하려면 중요한 재정적 인적 자원을 배분해야하며 항상 주요 회사 사업에 해를 끼칠 위험이 있습니다.


사업 다각화 전략의 장단점.


기업 마케팅 측면에서 사업 다각화는 새로운 시장에서 신제품을 판매함으로써 이익을 증대시키는 전략입니다. 모든 전략과 마찬가지로 비즈니스 다변화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으며 관리자는 이러한 장점과 단점을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 화의 용도.


기업 마케팅의 다양성은 공격적이고 방어적인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공격적인 측면에서, 사업 다각화는 미개발 시장에서의 사업 창업을 통해 기업의 이익을 증대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방어적인면에서, 그것은 시장의 위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회사의 자산을 보급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다각화로 인해 수입이 증가합니다.


사업 다변화의 가장 큰 장점은 잠재적 인 수익 증가입니다. 비즈니스 다각화 란 이전 환경에서 시도되지 않은 새로운 환경에서 회사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공적인 출장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매출 흐름을 이끌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이 회사들은 이전 회사의 보유 지분과 경쟁하지 않으며 기존 회사의보다 많은 보상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양 화 비용 :


사업 다변화에 대한 중요한 단점은 새로운 마케팅 조건에서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데 드는 비용입니다. 기업이 위험 요소가 높기 때문에 이러한 회사를 시작하기위한 자원을 확보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다른 한편, 가까운 장래에 새로운 회사가 생산을 시작할 것이라는 보증은 없으며 기업은 이익을 내기에 충분한 시장 침투를 달성하기 전에 연속적으로 손실을 견뎌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언제 그리고 얼마나 많은 이익이 있느냐에 따라 새로운 회사는 투자 가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다양 화 위험 :


사업 다각화의 또 다른 중요한 단점은 가능한 모든 마케팅 전략에서 가장 위험하다는 것입니다. 회사가 새로운 마케팅 조건으로 신제품을 판매 할 때 해당 시장에서 제품을 생산하거나 판매 할 전문 지식이 없습니다. 이 경우 두 가지 모두에 대한 지식이나 정보를 얻기 위해 돈을 지출해야하며 기존 관리가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지 못하여 잠재적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프로젝트를 반환.


다양 화 문제 - 다양 화 단점.


집중 투자 포트폴리오의 사례.


나는 곧장 나오고 그것을 말할 것이다 - 나는 다각화에 많은 문제가있다.


저는 또한 숙제를하고 투자를 신중하게 선택했다면 집중된 포트폴리오를 갖는 것에 큰 신념을 갖고 있습니다.


다각화의 결점.


Gasp! 다양 화 문제? 집중 포트폴리오? 누구나 다각화해야한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무모하고 무책임한 말을 어떻게 할 수 있니?


나는 왜 다변화를 좋아하지 않는지에 대해이 사이트의 다른 곳에서 많은 이야기를 해왔습니다. 적어도 투자를 분산시킬 수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셀프 서비스 산업이 다변화를 어떻게 촉진하는지는 알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실제로 많은 보호를 제공하거나 결과를 향상시킵니다.


그러나 다각화로 인한 문제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다각화는 품질 투자가 아닌 희석되고 평범한 투자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품질이 낮고 내구성이 적은 제품을 소유하는 것보다 모든 것을 거의 소유하지 않는 것이 더 스마트하고 안전합니다. , 지속적으로 수익을 올리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비즈니스 다각화로 인해 투자 여력이 열악 해짐 - 대부분의 뮤추얼 펀드 매니저는 단기 성과 압박, 거래 vs. 투자 마인드, 다변화, 구조 조정되지 않은 변덕을 감내하면서 구조적으로 많은 단점이 있기 때문에 주식 시장 전체를 underperform 소매 투자자들은 시장에서 더 많은 돈을 쌓아 두거나 시장 바닥에서 모든 것을 꺼냅니다. 다각화는 실제로 많은 보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1 개의 회사를 소유하고 그것이 폭발하면, 당신은 망설입니다. 당신이 100 개의 회사를 소유하고 있고 1 번 불면 당신도 간신히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체 경제가 불타고 10 개의 고품질 회사와 90 개의 평범한 회사를 소유하고 있다면 어떻게됩니까? 10 개의 우수한 비즈니스가 결국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하지만 다른 90 세에 대해 얼마나 확신 할 수 있습니까? 다각화로 인해 자부심이 낮아집니다. John Bogle과 같은 사람이 개인 주식 선택이 너무 위험하다는 것을 확신하고 투자 할 수있는 유일한 확실한 방법은 패키지 및 판매에 도움이되는 인덱스 펀드를 통해 이루어 지므로 여기 메시지의 하위 텍스트는 네 자신에게 투자하기에는 너무 어리 석다.


옵션 거래에 있어도 다각화 할 수있는 지능적인 방법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투자의 가장 큰 원칙은 항상 다양 화되는 것입니다.


나에게 투자의 가장 중요한 규칙은 개별적인 고품질 비즈니스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2 번은 엄격한 투자 인내심을 통해 또는 가능한 결과 투자와 같은 가치있는 투자를 창출하는 전략적 옵션 전략을 통해 투자를 가능한 한 적게 지불하는 것입니다. ).


집중 포트폴리오의 장점.


집중된 포트폴리오는 다른 사람들에게 다른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당신이 단지 3 ~ 4 개의 주식을 소유하는 것을 제한해야한다는 말은 아닙니다. 그러나 제 경험상, 대부분의 자기 주도형 장기 투자자는 약 20 개의 주식을 최대한으로 소진합니다. 귀하가 지능적으로 선택하면 충분한 분산을 제공 할 것입니다.


투자의 선택 및시기에 대한 책임을지는 한 집중적 인 포트폴리오가 중요합니다.


나는 내가 소유하고있는 것을 안다. - 내 자신의 주식을 선택한다는 것은 언제든지 내 투자를 지능적으로 평가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뮤추얼 펀드를 소유하고 있다면, 다음 분기까지 펀드의 최고 보유 자산이 공식적으로 공개되지 않기 때문에 실제로 투자 한 기업이 거의 없다. 펀드 매니저는 이미 보유중인 자산을 그밖에. 나는 장기적으로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 뮤추얼 펀드 산업은 끊임없이 주식을 휘젓고 인덱스 투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의 소득을 중대하게 만드는 것보다 시가 총액 (주식 가격)의 측정 기준에 너무 많이 집중합니다. 품질에 중점을 둘 수 있습니다. 내게는 작은 바구니보다 탁월한 평범함을 포용함으로써 당신이 더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정신 나간다. 그것은 기업가에게 자신의 모든 힘을 하나의 사업으로 삼아서는 안되며 많은 수의 벤처 기업을 시작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평범한 지혜와 다양성.


모든 줄무늬의 평범한 지혜를 조심하십시오 - 일반적으로 게으른 피상적이고 실제적인 것의 속기 버전입니다. 제 생각에 거의 항상 옳은 것보다 더 잘못된 것입니다.


그리고 주식 시장 다변화라는 주제에 관해서라면 다변화의 "필요성"을 누가 누릴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합니다.


펀드 매니저와 재무 기획자는 자신이 관리하는 돈보다는 자신이 관리하는 돈이 얼마나 많은지에 대한 보상을받는 것처럼 (내가 배당금을 지불해야하는 시점은 언제 지적했듯이) 가장 큰 것을 다양 화의 장점으로는 "다양 화"를 제공하는 제품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말할 것이다. 나는 다변화와 수동적 투자를위한 역할이 있다고 믿는다. 나는 그것을 말한다. - 아마도 ETF 및 뮤추얼 펀드조차도. 그러나 그 역할은 자신의 투자를 관리하는 데 관심이 없거나 적임자에게는 보류되어야합니다.


얼굴을 보자 - 우리 모두는 우리의 삶이나 활동에서 우리가 완전히 무능하거나 눈물을 흘리는 분야를 가지고있다. 내 것은 벽지를 걸거나 누군가와 함께 옷감을 구입하려고합니다. 투자에 대해 동일한 방식으로 생각한다면 그렇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제 3 자에게 아웃소싱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평균 이상의 결과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나머지 사람들이 진정 관심과 성실성을 지니고 있다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